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광주 하남 2지구 갈비 찐 맛집! 호가담

by 가꾸 2022. 11. 23.
728x90
반응형

광주 하남 2 지구 80도로의 호가담을 들어 보셨나유

물론 사진은 깜빡하고, 직원들 퇴근하고 찍은 거라 불이 켜있진 않습니다...

제가 볼 때에는 여기가 하남 2 지구의 갈빗집에서 가장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형님들과 손이 맞아 함께한 저녁이었다.

기본 상차림으로 보기 힘든 '초'밥이 등장하였다.

서빙하시는 분이 '저희 가게 갈비와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 보라'라고 하여 초밥 귀신인 나는 당장 한입의 갈비를 구어 얹어 갈비 초밥으로 먹어 보았다.

하지만 역시... 따로 놀았다.

쌈채소는 무제한으로 셀프로 챙겨 먹을 수 있었으며, 부침개도 구워 먹을 수 있었다.

요즘 쌈채소 가격이  폭등해서 쉽게 보기 힘들다는데 사장님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포인트이지 않나 싶다.

나는 사진을 찍고, 형들이 고기를 굽고 있다. 난 블로그에 포스팅을 못한 지 오래돼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하니 형들이 샥샥 구워주셨다. 갈비도 정말 맛있었다고 생각하지만, 형들이 구워주셔서 더 맛있다고 생각된다.

챱챱

 

3명이서 처음 들어갈 때 갈비 3인분을 주문하고, 후에 먹고 모자라서 2인분을 추가했더니 세상에!

고르곤졸라 피자와 쟁반국수가 나왔다! 이런 서비스는 처음이라 직원에게 물어보았다.

'혹시 3인분을 시키면 뭐가 나오나요?'

답변으로 '기본 인당 1인분 시키시고, 후에 추가하는 인분에 따라, 고르곤졸라 피자, 쟁반국수, 그리고 대망의 가위바위보가 있습니다'라고 하셨다. 가위바위보가 뭐냐고 물으니 직원들이랑 삼세판 가위바위보 해서 이기면 주류 50% 할인이라고 하셨지만 어차피 내일 출근해야 되기 때문에 조금만 먹고 집에 들어가기들 정했다.

 

만!

 

그 앞에 젊은 친구들이 많을 것 같은 '쇼군' 이라는 곳에서 또 많이 먹고, 마시고 하면서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