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광주의 사시미 맛집! 또바기초밥이 있다!

by 가꾸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역시 금요일 퇴근 2시간 전에 형에게 카톡!!!

참취에 소주!!!  사주신대요!!!

이야호!!!

일단 광주 또바기초밥집 근처에 사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판!

흠 일단 초밥집이란 상호를 달고 있으니 초밥집 같은데...

 일단 형과 나는 모둠 초밥과 참치 사시미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다.

어차피 참치는... 안주일 뿐...

일단 기본 상차림 메뉴와, 모둠 초밥이 나왔다.

총 10 pcs로 가격은 생각나지 않는다...

내가 계산하지 않으니까... 먹고 싶은데로 주문을 했을 뿐...

초밥을 제외하고 나머지 메뉴는 기본 상차림 메뉴이다.

원래 우동이라는 메뉴는 솔직힘 밀가루 맛만 나는 면에 육수 맛이라고 생각해서 잘 먹는 않는 편인데,

기본 메뉴라서 그런지 육수는 맛있었다.

초밥과 우동을 막 먹으면서 이야기할 때...!

메인디쉬!

참치 사시미가 나왔다.

자주 가던 참치집보다 해동이 잘되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는 잘 몰라도 참치는 참치 더라...

2주 만에 형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 보니 소주 몇 병은 금방 마시더라고!

그렇게 만나서 참치를 먹은 지 한 시간 조금 지났을까 

형님네 딸랑구!( 조카!!! )에게 연락이 왔다.

'양삼촌이랑 나도 놀고 싶다고! '

이때 도망갔어야 했는데....

도망치지 못하고, 조카가 좋아하는 동네 치킨집에 맥주를 마시러 왔다.

(흠 작년에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했던 것...)

조카가 좋아한다고 생각했던 양념치킨(알고 보니 조카는 양념치킨을 싫어했더라...)과 옛날통닭 한 마리!!

를 주문했지만,,, 소주와 맥주로 만신창이가 된 나는 더 이상 사진 찍기를 포기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