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nig/Info

내가 쓰는 런닝어플!! 런데이(RunDay)

by 가꾸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꾸예요 ㅎㅎㅎ

원래는 캠핑을 가고 싶지만 이래저래 갈 상황이 아니어서 가지를 못했어요 😢😢😢

그렇지만 몸은 근질근질하기도 하고, 약속 아닌 약속이 있어서 최근에 달리기를 시작했어요.

초등학교 이후 달리기를 해본 적이 없는 저로서는 주법이며, 호흡법이며, 유튜브 영상 찾아보면서 지식을 쌓고 있습니다.

막 검색을 하다가 저 같은 초보한테 제격인 어플을 찾아서 포스팅해봐요! 

'런데이'라는 어플인데요.


 아이콘 좀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런데이(Runday) 앞 철자 'R'이 달리고 있는 모습인 아이콘!! 👏👏👏

볼 때마다 잘 만든 것 같아...

여하튼 어플을 실행시키면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30분 달리기 도전'을 진행 중이랍니다.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쉬지 않고 30분 뛰어보려고요 😎😎😎



위에 사진처럼 주 3회 총 8주 훈련!!!

한 회차마다 남성 코치분이 다양한 정보도 주시고, 힘들 타이밍에 뙇! 응원 들어오고 ㅋㅋㅋ

혼자 뛰는데 혼자 뛰는 것 같지가 않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게임같이 스탬프도 찍어주더라고요.

저번 주부터 시작했는데 난이도는 어렵지는 않아요.

살도 빼고, 30분도 달리고, 건강도 챙기고ㅋㅋ

일단 저는 8주 끈기 있게 도전해보려고요.

이 포스팅을 읽는 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Runnig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데이 기록을 사진으로 남기는 방법!  (6) 2022.03.31

댓글